☆ 서령버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☆
 
 

누곤가
서령버스는 직원 서비스교육 안시키나요???

2019년 7월 7일 오후 2시 40분~45분 터미널에서 대산가는 버스 241번인지 240인지 번호는 둘중하나인데 시간은 확실합니다

친정아버지가 수도권에서 버스\지하철 아침에도 사용했는데 사용할수없는 카드라고 기계가 말하길래 왜 그러냐고 하니 기사분이 모르면 모른다 아니면 다른 해결책을 알려준던가 하는게 정상아닌가요
어르신한테 한다는 말이 "그래서 어쩌라고요?" 이게 말입니까??

무례하게말하는 기사 제가 참고 제 카드찍으면 안되냐니 안되고 현금내라고 투명스럽게 애기하는데 너무 어이없고 당황스러워 현금 없는게 생각나 현금 없다하니 비웃으며 또 어쩌라느거냐는식으로 애기하는데 하........

서산은 어르신들 많고 버스이용도 어르신들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서령버스는 어르신들 대우를 이런식으로 합니까??
서령버스가 독점이라 직원들이 버스이용자 무시하나요? 타도그만 안타도 그만이 아니니깐
교육도 교육이지만 이건 사람됨됨이 문제인데 정말 와~~ 말도 안나오더군요

친절은 바라지도 않으니 사람이라면 제대로된 마인드 좀 갖추라고 말해주세요 그 기사분한테
기본이 안된 기사분때문에 괜히 저희가족만 기분 더러웠네요

그 기사분만 특별히 서비스 교육 부탁드립니다.



900번대 좌석 버스에 대해 관련 문의드립니다.
신창,홍천,동암리 방면 노선문의
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
 서령버스는 직원 서비스교육 안...  누곤가  2019/07/07 32
     [re] 서령버스는 직원 서비스교육 안...  관리자  2019/07/08 47
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ChanBi